(서울 문백초등학교) 학생/학부모 행성 관측 도움 요청 > 문의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HOME


답변완료 답변 1건의 답변이 등록 되었습니다. 기타 (서울 문백초등학교) 학생/학부모 행성 관측 도움 요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남성준 메일보내기 이름으로 검색 조회 1,474회 이메일 nsj007@sen.go.kr 홈페이지 작성일 23-03-29 12:38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문백초등학교에서 근무중인 교사입니다.

저희 학교는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소재 학교로, 오는 5월 26일 금요일 밤 학생 및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야간 프로그램 <별보며 책보며>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행사는 1부 독서 관련 행사, 2부 행성관측 및 가시 범위에서의 별자리 관측을 주요 테마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초등학교 형편상 천체망원경이 없어 2부 행성 관측 시 (당일 하늘에서 관측 가능한 금성, 달, 화성) 귀 단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지 문의드립니다.  이전에도 문의를 드렸었고 도움이 가능하다는


연락을 받았었는데, 당시는 너무 늦게 연락이 닿아...저희가 대학 천문동아리 도움을 받아서 행사를 진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자라는 아이들과 부모님들께 행성에 대한, 우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진행하고자 하는 행사에 귀 단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혹시 가능하시다면 02-803-4155(별보며 책보며 담당교사)로 연락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귀 단체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추천0

답변목록